미스터트롯 2, 최종 우승자 眞 안성훈
안성훈이 미스터트롯 2대 '진(眞)'을 차지했다. 안성훈은 마스터 총점 1천 288점, 온라인 응원 투표 700점, 실시간 문자 투표 1천 500점, 총 3천 488점을 기록했다.
최종 우승자 안성훈은 눈물을 흘리며 "그동안 '미스터트롯2'를 사랑해주시고 참가자들 응원 많이 해준 시청자 분들께 감사하다. 참가자들이 빛날 수 있게 힘써주신 제작진과 마스터 분들께 감사드린다. 제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어머니, 아버지 낳아주시고 잘 키워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제가 가진 이 작은 재능으로 많은 분들께 때로는 위로가 되어드리고 때로는 행복을 드릴 수 있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평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인생곡 미션, 패티김의 '그대 내 친구여' 열창
마지막 결승전 TOP7이 치른 경연은 '인생곡 미션'이었다. 안성훈은 깊은 감성과 특유의 울림 있는 보이스로 '그대 내 친구여'를 열창했다. 안성훈의 무대를 본 마스터 심사위원단은 안성훈에게 최고 100점, 최조 97점이라는 큰 점수를 줬고, 강력한 우승 후보라고 호평을 했다.
패티김의 '그대 내 친구여'를 선곡한 이유에 대해서 안성훈은 과거 생계를 위해 가수를 포기하고 장사를 했을 때 끝까지 응원해준 팬들을 생각혀며 이 노래를 선곡했다고 전했다. 안성훈은 '미스터트롯 시즌 1' 에서도 출전을 했지만 당시엔 초반 탈락이라는 아픔을 겪은 바 있다.
善박지현, 美진해성이 차지
미스터트롯 2의 최종 2위는 박지현, 3위는 진해성이 차지했다. 이 날 생방송에서는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 등 톱7이 '인생곡 미션'을 선보이는 모습이 생방송으로 펼쳐졌다. 최종순위는 7위 박성온, 6위 진욱, 5위 최수호, 4위 나상도, 3위 진해성, 2위 박지현, 1위 안성훈이다.
안성훈 1위, 상금 5억원의 부상
최종 우승자, 안성훈에게는 상금 5억원과 신형 SUV차량, 디지털 음원 발매 등 엄청난 부상이 주어진다. 안성훈은 5억 상금에 대해 "원래는 상상을 못해봤는데, 부모님께 좋은 집부터 해드리고 싶다"며, 효자다운 소감을 밝혔다.
TV조선 미스터트롯 2, 이번에도 시청률 대박
지난 16일 목요일에 방영된 TV조선 '미스터트롯 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최종회 시청률이 24%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12회 시청률인 19.6%보다 4.4% 나 상승했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 21.9%를 훌쩍 뛰어넘는 수치이다.
이러한 시청률은 TV조선이 '미스트롯1,2'와 '미스터트롯1'에 이어 '미스터트롯2'가 네 번째로 선보인 프로그램인 만큼 팬 층이 아주 탄탄한 이유이다.
댓글